재미있고 흥미로운 잡동사니 상자

세계의 특이한 문신, 타투 모음 본문

재미있는 것

세계의 특이한 문신, 타투 모음

INCH_ 2020. 1. 8. 00:33

요즘은 한국에서도 타투가 많이 유행하는데요, 아무래도 서양에서 오랫동안 유행했었던 만큼 특이한 타투도 더 많겠죠!

어떤 흥미로운 타투들이 있을까요?

 

등에 가득한 신비로운 뱀과 꽃 타투 #등타투 #뱀타투

 

3D처럼 보이는 신기한 타투 #3D타투 #예술타투

 

귀여운 손가락 공룡 세마리 타투. 친구들끼리 하기에도 좋은 타투같아요 #우정타투 #귀여운타투 #미니타투 

 

팔찌를 한 것 처럼, 너무 예쁜 팔찌타투

 

반반의 사자를 새긴 너무나 멋진 등 타투 #사자타투 #등타투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을 위한 작은 돛단배 #여행자타투 #돛단배타투

 

커플 타투로 너무 귀여울 것 같은 나무와 부엉이 #커플타투 #부엉이타투

 

와 3D착시를 불러일으키는 멋진 타투네요....  #로봇타투 #3D타투

 

특이해서 더 멋있는것같아요 #옥토퍼스 #문어타투 #특이한타투

 

컬러풀하고 너무 예쁜 종이학 타투  #종이학타투 #컬러타투

색깔 넣는게 진짜 예쁜거같아요!

 

요즘은 애완동물으로도 많이들 타투 하시더라구요. 귀엽 ㅎㅎㅎㅎ 

#고양이타투 #애동타투 #반려묘타투

 

귀 뒤의 나무 타투! 귀 뒤에 타투 많이 하시나봐요 . 본인에겐 잘 안보여서 아쉽지만 그만큼 귀엽고 예쁘니까... 

그리고 타투는 잘 안보이는 편이 빨리 안질린다고 하네요.

 

 

형제자매가 4분이어서 다같이 타투를 했나봐요, 몇번째인지 각자 다르게 넣어서요 ㅎㅎㅎ

너무 귀여운듯 ㅎㅎㅎㅎ #형제자매타투 #남매타투

 

손가락을 맞춘 커플타투...

커플타투는 두 사람이 타투를 맞닿게 했을때 하나로 이어지는 타투가 멋있는거같아요 뭔가 운명같구...

#커플타투 #손가락타투 

 

해와 달 커플타투

감각적이고 각각으로도 너무 멋있으면서 둘이 커플도 되는 신기한 타투인거같아요

#해와달타투 #커플타투 #태양타투 #달타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