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고 흥미로운 잡동사니 상자

[넷플릭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 솔직 후기! 1편만큼 재밌지는 않아?(스포주의) 본문

MOVIE&DRAMA

[넷플릭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 솔직 후기! 1편만큼 재밌지는 않아?(스포주의)

INCH_ 2020. 3. 2. 06:07

 누구를 선택할까나

아시아인이 주인공인 미국 하이틴 영화?! 모두의 가슴을 선덕선덕 두근거리게 만들었던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가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 PS. 여전히 널 사랑해]로 돌아왔당!!!!!!! 꺄~~~~ 

2편 얼마나 잘 만들었는지 함 볼까나

서양에서도 동양에서도 그야말로 돌풍을 일으킬 정도로 인기였던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To all the boys I've loved before)! 원작은 한국계 작가인 제니 한(Jenny Han)의 하이틴 로맨스소설!!!

👇그럼 2를 보기전에 1 내용이 어땠는지 한번 후루룩짭짭 복습은 요기👇

2020/03/02 - [MOVIE&DRAMA] - [넷플릭스 추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그렇게 재밌다고? 솔직후기(스포주의)

 

[넷플릭스 추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그렇게 재밌다고? 솔직후기(스포주의)

아시아인이 주인공인 미국 하이틴 영화?! 세월도 자꾸 바뀌고, 미국에서도 이런날이 오는구나~! 점점 아시아인들의 활동범위가 넓어져가는게 기쁠 뿐. 서양에서도 동양에서도 그야말로 돌풍을 일으킬 정도로 인기..

histoires.tistory.com

 

2편의 주요 얘기는..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피터와 처음 연애를 하는 라라 진이 갈팡질팡 해가며 진짜 자신의 마음을 알아가고 사랑을 찾아가는 내용이랄까? 시즌 1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피터와 라라 진은

히힝 러브러브

알콩달콩 연애를 시작하는데 ^^

우리도 알잖아요 연애가 언제까지나 달콤하기만 하더냐고...ㅎㅎㅎㅎㅎ
원래 썸탈때가 제일 좋은법임 (반박안받음 내말은 진실이기 때문이다)

헤헤헿 내남친 내여친 넘조앙

서로 넘 사랑해서 꿀은 뚝뚝 떨어지지만 막상 사귀어보니 의외로 서로 안맞는 점이 속속들이 발견되고 

으휴 빡쵸

라라가 좋아하는걸 꼭 피터가 좋아하진 않고 피터가 좋아하는걸 꼭 라라가 좋아하진 않으니깐..^_ㅠ
계속 삐걱삐걱 어긋나는 둘 ㅠㅠㅠㅠㅠ

그리고 라라 진은 이번에 피터랑 하는게 첫 연애인데 피터는 이미 여친 있었음 ㅎㅎ 것도 오래 사귄 여친(둘이 섹스도 했음!)... 라라 진은 자꾸 연애하면서 그 둘은 이랬겠지, 저랬겠지, 젠이랑 사귈때도 이랬을까, 하며 자꾸 비교하고 질투하게 됨 

아 우리 이런 기분 다 알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 라라 진 마음 RGRG

라라 진은 피터와의 데이트에서 등을 띄우며 계속 서로 사랑하게 해달라고 바라지만...
그 소원은 이루어지게 될까요???? 

둘이 썸타고 연애하는 게 1편이었으니, 싸우고 새 썸남 나오고 이별하고 사랑찾는게 2편이되어야 인지상정이지
하이틴 로맨스 스토리에 이변이란 없다.........😏😏 클리셰는 클리셰라서 재미있답니다

 

너 나한테 편지썼더라

서로 봉사활동을 가고싶은 곳이 달랐던 바람에, 따로따로 떨어져 가게 된 두사람. 라라 진은 혼자 밸뷰 양로원으로 봉사활동을 가게 되고 거기서 옛날에 짝사랑 했던 남자 중 하나인 존 앰브로스를 만나게 된다.

사실 시즌 1에 편지 5개 보냈다가 답장받은 씬에서 존 앰브로스는 이미 등장한 적이 있는데

ㅠㅠㅠㅠ옛날 앰브로스 돌려주쇼

1편에서의 존 앰브로스(진짜 잠시 스쳐지나간다)는 왼쪽이었으나 2편을 본격 캐스팅하면서 오른쪽 배우 요르단 피셔로 바뀌었다...ㅠㅠㅠㅠㅠㅠ 난 왼쪽이 훨씬 더 취향인데 눈물콸콸....  어쨌거나 이건 2편 만들줄 모르고 등장시켰던거고 2편에서는 아예 존 앰브로스한테는 답장을 받은적이 없는걸로 나오는데

답장 줘 /못줘 티격태격도 하고 옛날 추억도 꺼내서 얘기하며 급격하게 친해지는 둘.
과연 내가 피터랑 맞을까? 피터랑 다른점이 이렇게 많은데... 마음이 더 맞는 사람이 좋은게 아닐까?
두 남자를 놓고 라라 진의 마음도 갈대처럼 흔들리기 시작하고...  피터랑의 사이는 삐걱대기만 하고....

결국 피터가 젠(전여친)이랑 있는 사진을 목격하고 대판 싸우게 되는 라라 진
더 비참한건 그 때 라라는 피터가 기뻐할걸 생각하면서 피터 응원갔었음..ㅠㅠㅠ 

나 누군가에게 두번째인거 싫어
나 너 절대로 두번째라고 생각한 적 없어 

그렇게 서로 싸우고 헤어진 채로 양로원에서는 예정대로 준비했던 무도회가 열리게 되고...
피터랑 싸우고 존 앰브로스와 썸을 타게된 라라진은 결국 누구를 선택하게 될까요?? 

는 결말은 넷플릭스에서 확인하도록 합시다!!

 

그리고 중간에 라라진 한국계 설정 답게 중간에 한복입고 인사가는장면 나오는데 한복이랑 ㅋㅋㅋ 완전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찍깜찍 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계 한국인들도 설날 쇠는구나 신기.....

 

========= 이하는 솔직한 불호평이므로 불편하시면 넘겨주세요==============

둘다 맘에 안들어

원래 본편 뛰어넘는 속편 없다고 하듯이, 2편은 1편만큼 재미있지는 않았다.
그래도 완전 말아먹은 수준은 절대 아니고 제법 유잼으로 볼 수 있었기때문에 나름 성공한 속편이라고는 생각함
일단 2편에서도 불만인것이 캐스팅(1편 캐스팅 불만은 1편 후기에서 길게 적었기 때문에 따로 안적는다)

하이틴 로맨스 영화는 여자애들이 많이 보는 영화고 남주 잘생긴게 다인데...
새 남주 얼굴이 영.. 제취향은 아닙니다

존 앰브로스 역의 요르단 피셔

인종얘기 하는게 아니에여 그냥 외모가... 음.. 하이틴 로맨스 남주하기엔 좀 부족하지 않나.. 
와 저 둘 놓고 라라진 존나 고민되겠다~~이런 생각이 들지 않고 음.. 그래 그냥 피터에게 돌아가도록 하자^^ 하는 생각이 들게 만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로케생겼눈데 로맨스 하이틴 남주라니

하이틴 로맨스인데 남주 좀 잘생긴 사람 뽑아주면 어디가 덧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 남주 와꾸가 증맬로다가 아쉬웠음...
그럼 피터라도 옛날 와꾸 유지했냐하면... ㅇㄴㅇ 

1편에서 요래요래 섹시하고 귀여운 피터였는데

피터도 살이 너무 쪄가지고

로맨스 하이틴 영화 남주 하기엔 약간...약간.. 살 좀 빼면 좋지 않았나...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살이 찐건데..ㅠㅠㅠㅠㅠ
양덕들도 똑같은 소리 하고 있음

아니 뭐라하려는건 아니지만 도대체 무슨일이 있었던거야?

양덕들도 수군수군 이수군 할정도로 살 찜...
배우도 충격을 먹었는지 최근에 살은 쫌 뺀거같은데 대신 다른 작품 하느라 그런지 머리를 빡빡 밀었읍니다

더못생겨짐

예전 날카롭게 잘생긴 10대 바이브의 외모는 이제 다시는 영영 안나올듯
아니 님아 시즌 3 찍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럴거면 시즌 3엔 남주 바꿔줘요 

그리고 캐스팅 이외에 스토리적으로는, 
라라진이 피터/존 앰브로스 사이에서 너무 과하게 밀당을 타는게 좀 별로였다. 😑

여주에게 남주가 둘이나 있어서 좀 별로였다 하는 말이 아니다. 
피터랑 사귀면서도 아무것도 모르는 존 앰브로스에게 피터랑 사귀는거 말 한마디도 안하고 둘이 또 썸 타고,

존 앰브로스랑 썸 다 타놓고 존한테 갈것처럼 갈것처럼 하면서 상처입히고.... 

차라리 화끈하게 갖고놀기나 하면 몰라 이런 스토리는 좀 아니지 않나 하는 생각이 중간중간...

새 남캐랑 썸을 타는 장면들이 와 진짜 설렌다 ㅠㅠ 이렇게 설레면 남친 있어도 어쩔수 없지 ㅠㅠ 나같아도 두근거렸을듯 ㅠㅠㅠㅠㅠ<-이런 느낌이 드는게 아니고, 아니 남친있는건 왜 말을 안하지?;; 너무 어색하다... 아니 라라진도 뭐야... 싶고 이입 안되고 좀 작위적인 느낌이었움..,,

어쩌라고

그렇다고 피터는 로맨스 하이틴물의 순정남주 할정도로 순정남이었냐 하면 것도 아님
아니 새 여친이랑 사귀면서 전여친은 왜 달래줍니까? 

빼박캔트 증거사진 있고요

남친이 전여친이랑 되게 다정하게 있는 사진을 봤어요 ㅠㅠㅠㅠㅠ하고 인터넷에 올라왔으면 당장 헤어지라는 리플 235234개 달렸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어도 하이틴 로맨스 남주들은 사귀고 나서는 지고지순 순정남 해줬으면 좋겠다.
전여친이랑 저러고 있으면 100% 헤어지겠단 소리지 

그래도 약간 아쉬웠던 점들을 빼고나면 너무 재미있었던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 :PS 여전히 널 사랑해. (제목이 존나 스포하는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하이틴 로맨스를 스포 안당하고 당하고 기준으로 보고 안보고 하는거 아니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 하이틴 로맨스는 스포 당하고 안당하고가 문제가 아니고 얼.마.나.시츄에이션이 설.레.는.지. 그리고 남주가 얼마나 잘.생.겼.는.지 가 중요하다는걸 제작진이 알고있다면 3은 좀 더 잘만들길 바랄 뿐이다

말 안해도 인기 많을때 잘하자 ^^

⭕이런분 보세요 : 하이틴로맨스 좋아함, 1편 재밌게 봤음, 가벼운 연애물 좋아함

❌이런분 보지마세요 : 남주 안잘생긴 로맨스물 싫어함, 스토리 별로 없는 영화 싫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