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고 흥미로운 잡동사니 상자

[넷플릭스] 짝짓기 리얼리티 "러브 아일랜드 미국 시즌 1" 출연자 근황 본문

MOVIE&DRAMA

[넷플릭스] 짝짓기 리얼리티 "러브 아일랜드 미국 시즌 1" 출연자 근황

INCH_ 2021. 3. 14. 20:09

스릴러, 호러, 미스테리 류는 굉장히 집중해서 봐야해서 에너지를 많이 뺏기기 때문에, 텐션이 낮을때는 넷플릭스에 집중하기가 굉장히 힘들다. 그럴 때 내가 보는 것이 바로 이런 시간때우기 용 리얼리티 쇼. 

거의 반은 휴대폰을 만지작거리거나 보석십자수를 하거나 여튼 다른 것을 하면서 귀로 반쯤 듣고 반쯤 보고, 중간에 내용을 놓쳐도 전혀 스토리 따라가는데 지장이 없는데다 스토리는 언제나 마라맛 3단계임ㅋㅋㅋㅋㅋ K drama 저리가라 수준....

중간에 지루한 부분은 스킵스킵 하기도 했지만, 여튼 최종우승한 편까지 다 보고나니.... 이게 2019년 시리즈였으니 당시 물고빨고 울고불고 난리를 치며 트루럽을 외쳤던 커플들은 2년쯤 지난 지금 다들 어떻게 살고 있을지 궁금해진 것... 

그래서 찾아보았다리... 이런거 궁금해서 못참겠숴
요 아래로는 시리즈 강력 스포가 있으니 안본사람이나 스포가 싫은 사람은 굳이 내려보지 말기 바람

==============================================================================

 

1. 잭과 엘리자베스 커플

먼저 러브아일랜드 미국편 최고 로맨틱 커플로 꼽히며 우승까지 차지했던 잭과 엘리자베스 
맨 초반에 서로 짝 선택할때부터 둘이 서로 꼭 찝어 선택하더니 한번도 상대 바뀌는 일도 없고 한눈파는 일도 없이 둘이서 러브러브 난리 나서 뽀뽀하고 사귀고 모두 함께 잠자는 공동침실에서 ㅅ ㅖ꾸.s...까지(그냥 영상으로만 접하는데도 너무 민망했슘)

아주 둘이 결혼이라도 할것같은 연애무드를 풍풍 풍기며 1위까지 차지해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으나 결과적으로 러브아일랜드 끝난 뒤 몇달 후인 2019년 겨울에 바로 헤어졌다고 함

두사람은 현실에 돌아와보니 여러가지 부닥치는 현실적인 문제들이 힘들었고, 다시 잘 해보려고 했지만 결과적으로 헤어졌다고 하며 앞으로 엘리자베스는 "누굴 만나더라도 공개연애는 하지 않기로 했다"고 말했다고 한다

우승상금 10만달러(약 1억 2천만원)는 잘 반땡했길 바람....

 

2. 딜런과 알렉산드라 커플

첨에 매칭되었던 상대와 별로 잘 안맞아서 많은 고민 끝에 새로 섬에 도착한 참가자 딜런을 만나 최종 2위까지 갔던, 딜런과 알렉산드라 커플
처음에는 딜런도 많이 갈팡질팡하는거같고 케미가 그저 그랬는데 갈수록 둘이 유머코드 등이 잘 맞는거같아서 보기 좋았던 커플인데

2019년 가을에 아무래도 서로 잘 안맞았는지 바로 헤어지고 둘 다 인스타에 "헤어졌다"고 올렸다고 함 

아래는 아직도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거같은 알렉산드라의 인스타~! 

 

3. 러브아일랜드의 러브버드였던 캐로와 레이 커플

첨에 만났던 짝과 잘 안되고 계속해서 짝을 찾느라 고군분투했던 캐로에게 뿅 나타나 로맨틱한 남친이 되어준 레이 
첨에 방황하던 캐로가 좋은 짝을 찾은것같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

1년정도는 잘 사귀었지만 그 뒤로 인스타그램에서 서로의 사진만 전부 삭제한것으로 보아 헤어진 것으로 추정됨.
아마도 둘이 너무 멀리살기도 하고 (레이는 뉴저지에 살고 캐로는 로스앤젤레스.. 너무 끝과 끝인데다 서로 학생이라 이사도 못감 ㅋㅋ)여러 이유가 있지 않았을까 추정해본다

 

4. 러브아일랜드에서도 트러블 많았던 웨스턴과 에밀리 커플

웨스턴은 내가 러브아일랜드에서 제일 싫어하는 ㅋㅋㅋ 캐릭터였는데 (아마도 모든 여자들에게 크게 다르지 않았을거라고 생각된다 진짜 완전 바람둥이 ㅋㅋㅋㅋ 극혐...) 어떻게 끝까지 살아남았던...ㅎㅎ (그리고 바람둥이면서 그렇게 유리멘탈일줄은 ㅋㅋㅋ)

첨에는 다른 여자들 말 듣고 뭐 이런 쓰레기가? 하는 태도로 웨스틴과 싸웠지만 결국 사랑에~ 져서~ 웨스턴과 러브아일랜드 마지막까지 러브러브했던 에밀리... 둘은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는 결론적으로 헤어짐. 2020년 5월쯤에 에밀리가 유튜브에서 웨스턴이랑 몇번 만나고 헤어지고를 반복했다고 얘기했으며 그 이후로 둘이 인스타 팔로우도 지우고 완전히 이별함

이것만큼은 잘됐다고 생각함 에밀리 너무 예쁘고 섹시한데ㅠㅠㅠ 웨스틴따위랑.. 에밀리가 아깝다

웨스턴은 한동안 인스타 비공으로 돌렸다가 다시 푼 것 같고 에밀리는 잘 지내고 있다.

 

 

5. 탈락하고 찾은 진정한 사랑, 키라와 캐셜

둘이 커플이 되었지만, 점점 캐셸과 안맞다고 생각하여 거리를 두고 다른 남자 탐색에 나섰던 키라로 인해 결국 러브아일랜드 내에서는 헤어지고 캐셸이 먼저 탈락하게 되었지만, 키라는 캐셸이 섬을 떠난 후 점점 캐셸을 그리워하게 되고 

결국 자기는 탈락하면 캐셸에게 고백하러 갈거라고 말하면서 (그리고 캐셸이 섬에 짜잔 찾아오면서) 탈락은 했지만 진정한 사랑을 찾은 러브러브커플이 탄생하는 순간이었으나 

2019년 10월쯤 둘이 헤어졌다고 글을 올렸고, 11월쯤에는 '다시 사귄다'고 했으나 2020년 2월에는 "완전히 헤어졌다"고 다시 보고. 
당시 캐셜말로는 "키라가 자기 번호 차단한거같다"고 했다고 ㅋㅋㅋㅋㅋㅋ 캐셜은 새 여친이 생겼다고 하네요

아직 사귀는진 모르겠지만 아래는 캐셜 새여친... 

 

5. 웨스턴한테 차이고 울면서 혼자 섬을 떠났던 켈시는

도대체 자기가 뭘 원하는지 모르는 것 같은, 이여자 저여자 갈아타며 신나게 간을 보는 웨스턴 때문에 울면서 스스로 섬을 나가겠다고 한 켈시 (이거때문에 웨스턴 진짜 싫어짐) 는 누구랑 만나는지는 모르겠지만 잘 지내고 있다.

요 아래는 켈시 인스타 근황~ 

 

6. 중간 탈락했던 커플 예먼과 아이사타는?

웨스틴과 마찬가지로 온갖 여자들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며 여자를 바꿔대던 예먼
..은 중간에 섬에서 트위터 여론조사를 하는 에피소드가 있었는데 예먼이 "너무 바람둥이" 라고 한 트위터에 충격먹은 예먼이 바람둥이짓을 그만두기로 하면서 ... 아이사타에 집중하는 것 같아 보였지만 둘다 노잼커플이 되어 탈락

둘은 탈락하고 잠시 그대로 만날 것 같은 뉘앙스를 풍겼지만, 아니었다고 하고

예먼은 러브아일랜드에서 3명의 여자와 짝이 됐었는데 (알라나->크리스틴->아이사타) 
자기가 탈락시켰던 ㅋㅋㅋ 2번째 크리스틴과 다시 불꽃이 튀었는지, 다시 만나보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지만

그 이후로는 아무 업데이트도 없는걸로 봐서 잘 안된것으로... 

 

그리고 모든 커플들의 비극적인 말로를 확인한 내 감상 :

역시 그냥 다들 돈을 위한 쇼맨십 러브였던 것으로....
그러니 러브아일랜드를 보고 나는 왜 나의 소울메이트 트루럽을 못찾는걸까ㅠㅠㅠㅠ하고 슬퍼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면, 저런 핫바디 섹시 보이걸들에게도 그런것은 없으니 안심하도록 하자. 

그래도 출연자들은 섬안에서 친했던 애들끼리는 연락도 하고 한번씩 만나기도 하는 것 같고

무엇보다도 러브아일랜드 미국 편에 출연해서 어마어마한 팔로워와 팬을 얻은 효과를 통해
다들 연예인/모델/인플루언서 활동 등으로 돈 갈퀴로 쓸어담으며 잘~~~ 살아가고 있으니 역시 결론은 연쓸걱이다. (어차피 다들 이런 효과를 노리고 나온거 아니겠는가..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