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고 흥미로운 잡동사니 상자

[Who is] 멕시코 출신의 배우 파올라 누네즈! 완전 멋진 언니의 헐리우드 진출 본문

ACTORS

[Who is] 멕시코 출신의 배우 파올라 누네즈! 완전 멋진 언니의 헐리우드 진출

INCH_ 2020. 3. 31. 19:55

파올라 누네즈로 블로그를 검색해서 들어오는 분들이 꽤 늘었는데 (내 블로그가 태그되는 이유는 모름)
아마 파올라 누네즈가 한국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배우라 정보가 없어서 그런 것 같음

그래서 그냥 이참에 파올라 누네즈 글을 써보기로..

이 섹시한 언니의 본명은 파올라 누네즈 리바스(Paola Núñez Rivas) 멕시코 출신의 여배우 겸 프로듀서이고요, 1978년생입니다 (나이 무엇..! 깜놀)

짙은 이목구비가 무척이나 매력적이고 한번 보면 잘 안잊혀지는 얼굴인데요,

12살에 연극계로 데뷔한 후 16세엔 방송에도 진출, 멕시코에서 크게 알려진 계기는  아모르 엔 커스토디아(Amor en Custodia)라는 TV 시리즈에서 바바라라는 역을 맡으면서였다고 해요.

지금이랑 똑같이 생김 ㅋㅋㅋㅋ

이후 멕시코에서 다양한 TV, 영화에 출연하면서 성공적으로 배우 커리어를 이어나가다가 

 

2015년에 헐리우드에 진출하기로 결심하고 LA로 이사 가서 활동기반을 옮기는데요. 매력적인 외모와 본인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계속해서 배역을 따서 미국에서도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이어나가고 있네요. 그리고 틈틈이 멕시코를 오가면서 배우활동을 하시는거같아요. 

2017년에 더 썬(The Sun)이라는 시대극에서도 주연급 캐릭터를 맡아 출연했는데 고전 드레스도 엄청 잘 어울리네요 

 

영어 악센트 연습 엄청 열심히 하신다는데 진짜 잘하시는거같아요 ㅋㅋㅋㅋ

완전 섹시 ㅠㅠㅠㅠ

남미 여배우들은 진짜 섹시하고 멋지고 예쁘고 다하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언니 둠칫둠칫 바이브좀 보소...

머리를 커트해도 길러도 완전 잘 어울림..
아이홀이 깊어서 퇴폐적인 매력도 있구요 ㅠㅠ 완전 멋있음! 

최근의 주요작은 나쁜 Bad boys도 있고,

👇👇 영화후기는 요기 클릭 👇👇

2020/01/19 - [MOVIE&DRAMA] - [영화] 나쁜녀석들 포에버 (bad boys for life) 악동들이 나이들어 돌아왔다...!

 

[영화] 나쁜녀석들 포에버 (bad boys for life) 악동들이 나이들어 돌아왔다...!

17년만의 후속작, [나쁜 녀석들 포에버] 를 봤다. (이 나쁜녀석들이 아니다. 헷갈리지 말자) 원제는 bad boys for life. 요즘 추세라면 한국에서도 배드 보이즈~ 하고 원어번역 했겠지만 전작이 있으니 그대로..

histoires.tistory.com

미국 호러영화 더 퍼지(The purge)도 카르모나라는 역으로 출연했으며, 

 시리즈 Deputy 에도 단역으로 출연하는 등 여러 곳에서 주역/단역을 맡으며 활동을 이어가고 계신듯 해요. 

 

이런 짙은 화장이 진짜 잘 어울리는것같아요! 

취미는 뭔가 이미지랑도 굉장히 잘 어울리게 ㅋㅋ 익스트림 스포츠랑 마운틴 바이크라고 합니다.

 

 

파올라 누네즈의 인스타는 여기인데요 
본인이 출연한 작품 리그램도 많이 하고 ㅎㅎ 화보사진도 많이 올려주시니까 팬분들은 자주 염탐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나이가 제법 있는 배우이다 보니 결혼은 했는지 어떤지 연애 상황도 궁금하실텐데요...
인터넷에는 멕시코 배우인 로돌포 발데스와 2010년부터 7년간 사귀고 2017년에 약혼했다고 나오긴 하지만 

7년간 사귄만큼 사진만큼은 많이 찾았다

그런데 약간..분위기상... 계속 만나고 있진 않는거같아여...????
2017년 이후로 커플 뉴스도 업데이트 안되고 인스타에도 뭐 서로 없는걸로 봐서 헤어진듯

그리고 파올라 언니는 최근 새로 연애시작하신듯 ;;;
인스타가 새 남친으로 마니 도배가 되어있네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갱장히 행복하신지 남친이랑 꽁냥꽁냥 하는 게시물이 아주 많았다....
언니가 행복하다면야...✨✨✨

이상 멋진 멕시코 출신 배우 파올라 누네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헐리우드에서 계속된 활약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존예 움직이는 언니의 모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