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고 흥미로운 잡동사니 상자

[Who is] 퀸스 갬빗의 그 남자, 제이콥 포춘 로이드는 누구? 본문

ACTORS

[Who is] 퀸스 갬빗의 그 남자, 제이콥 포춘 로이드는 누구?

INCH_ 2020. 11. 27. 16:11

퀸스 갬빗에서 타운스로 나오는, 이 마스크 독특한 남성미 철철 넘치는 남자는 누구인고? 하니,
영국인 배우 제이콥 포춘 로이드(Jacob Fortune-Lloyd) 였습니당

딱! 서양에서 인기 많을거같은 각진 턱라인 소유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양애들은 왜인지 각진턱 좋아하드라고 

우리한텐 좀 생소한 배우이긴 한데,
영국 tv 시리즈인 울프홀에서는 프랜시스 웨스턴 역으로 나오기도... 

애거서 크리스티 소설을 기반으로 한 2017년 영화, 비뚤어진 집(crooked house)에도 브렌트란 역할로 출연했습니다. 

메디치라는 시리즈에서는 교황 프란체스코 살비아티 역을 맡았습니당.


스타워즈 제국의 역습에서는 제 6대대 함장으로 나오는 등 

조연이나 단역으로 여기저기 얼굴을 비추며 헐리우드에서도 조금씩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중인 배우인 듯 해요.

딱봐도 굉장히 영국적인 마스크를 가지고 있는 영국인 배우인데요, 
1990년생으로 2021년에 31살이 된다고 합니다. 키는 188cm, 몸무게는 78kg. 


영국 런던 출신으로 옥스포드에서 영문학 학사를 졸업한 뒤 런던 스쿨에서 연기공부를 했고, 많이 알려지지 않은 이유는 인지도가 높지 않아서도 있지만 데뷔 후 연극 작품을 많이 해서도 그런 것 같아요. 

 

 

그런 그가 이번에 맡게 된, 퀸스 갬빗의 타운스 역ㅎㅎㅎㅎ 배우의 분위기와 영화 분위기가 매우 잘 어울렸고, 배우 자체가 좀 시대극 어울리는 얼굴이라 굉장히 좋았어요.

넷플릭스 시리즈가 대박나면서 제이콥도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퀸스 갬빗은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시면 요기도 클릭 👇👇

2020/11/22 - [MOVIE&DRAMA] - [넷플릭스] 미국에서 완전 핫해! 넷플 1위 "퀸스 갬빗" 어떤 내용이길래?


요즘은 아마 여러 제의가 쏟아져 들어오고 있을 것 같네요. 조만간 다른 시리즈에서도 볼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깔끔하게 머리 넘기고 옆통 두둑한 기자 이미지가 전 너무 좋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잘 어울리는 배역을 잘 고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퀸스 갬빗에서 베스와의 섹텐 보고 오 저 배우 누구야!! 하고 생각하셨을 분들 많으실듯 ㅋㅋㅋㅋㅋ
저도...그렇게... 없는 자료를 인터넷에서 끌어모아보게 되었습니다..

제이콥은 SNS를 활발히 하는 배우는 아닌데요, 그래도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한번씩...ㅎㅎ 인스타를 하는 듯 해요ㅋㅋㅋ 트위터는 인스타보다 마니 하던데.... 그것도 리트윗만 많이함 

요기가 제이콥의 인스타고요.. (별 사진 없음)

 

요기가 제이콥의 트위터입니다 (별 내용없음 22..)ㅋㅋㅋㅋㅋㅋ

 

최대한 사생활을 안밝히고 조용히 살고싶어하는 배우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ㅎ(유명해지면 또 모르지만) 프라이버시 중시하는 타입.... 그래서 가족관계도 뭣도 아무것도 밝힌게 없음 


사귀는 사람은 있나 궁금하시겠지만 배우가 연기 하면서 결심한 것이 자신의 연애사를 절대 인터넷에 밝히지 않는 것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여친이 있다한들 절대로 인터넷에 올리지 않을것이라고 합니다 ㅎㅎㅎ

앞으로도 활약이 기대되는 배우인 것 같아요! 헐리우드 시대극에서 많이 봤으면 하는 개인적인 소망...☆* (영국에서만 활동하면 진짜 사진 너무 안올라오고요,,ㅠㅠㅠ)
정장이 매우 잘 어울리는거 같아서 앞으로도 그런 멋진 배역 잘 찾았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