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고 흥미로운 잡동사니 상자

갤럭시 플립3 외부 디스플레이 꾸미기! 디즈니 감성 gif 모음 본문

재미있는 것

갤럭시 플립3 외부 디스플레이 꾸미기! 디즈니 감성 gif 모음

INCH_ 2021. 9. 8. 11:20

갤럭시 플립3, 폭발적인 인기인데요
외부 디스플레이를 예쁘게 꾸며두니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디스플레이 꾸미기에 좋은 디즈니의 예쁘고 귀엽고 빈티지스러운 gif 짤들을 모아보았어요!

일단 디즈니 로고 짤들 부터 ㅋㅋㅋㅋㅋ (다 디테일이 달라요)

 

아래로는 순서없이 여러 애니메이션 디즈니 짤들이 섞여있어요!! 필요하신거만 저장하면 될듯 ㅋㅋㅋ

아래는 미키 미니 도날드 등 빈티지 gif 만 따로 모여있어요!

 

 

아래는 위니더푸 gif만 따로 모여있어요 ㅋㅋㅋㅋ 

반응형